문화 / Culture

방탄소년단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BT21' 스티커 사면 코로나 백신 개발에 기부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네이버의 일본 자회사 라인은 국제백신연구소(IVI)와 함께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BT21'은 라인 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캐릭터 라인업이다. 각 멤버별 특성을 기반으로 한 8종의 캐릭터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그리고 반(VAN)이 BT21을 구성하고 있다.이 스티커는 사용자를 응원하고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