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집닥, 집닥맨 앱 업데이트 시행… 고객 민원 실시간 대응 강화 차원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자체 고객관리용 시스템인 ‘집닥맨’ 앱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고객 실시간 대응 강화를 위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집닥맨 앱은 고객 인테리어 공사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민원에 실시간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1월 자체 개발한 고객관리 전용 사내 플랫폼이다. 시공 현장 관리 업무를 주로 하는 현장관리 담당자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수시 관리하고, 앱을 통해 고객 요청 사항들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하는 앱이다.집닥 측은 “이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