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집안 꾸미기로 힐링…여드름흉터·트러블 진정 화장품, 폼클렌징과 시카크림 눈길

집안 꾸미기로 힐링을 하는 남성·여성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한국인의 소비 패턴이 일명 '헬싱키 스타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헬싱키 스타일은 날씨가 안 좋아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탓에 홈인테리어, 홈데코에 관심이 많은 소비 경향을 뜻한다. 국내에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퍼니싱, 홈가전제품 등의 시장이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집의 가치도 높아지고 있다.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공간으로써 집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어서다. 실제 전국 만 19~5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