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정직한 ‘공간’ 연구에서 나오는 ‘장수 브랜드’의 힘
문화뉴스
0
24
2020.05.20 17:37
최근 공간의 본질에 집중하기를 원하는 가치관이 확산됨에 따라 ‘인테리어’는 브랜딩의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1400호점 오픈 소식을 알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공간에 대한 진정성 있는 해석으로 업계 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토종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14년 간 끊임없이 ‘공간’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진행해 왔다. 카페라는 장소의 본질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빠르게 바뀌는 시장 트렌드를 모니터하며 주기적으로 리뉴얼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특히 요거프레소는 카페라는 장소의 주인공인 ‘고객’과 ‘가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