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서울관광재단·틱톡(TikTok), ‘SEOUL NOW’챌린지 글로벌 1700만뷰 돌파하며 랜선 서울여행 붐업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숏폼 형식의 동영상 공유앱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TikTok)과 손잡고 ‘SEOUL NOW’ 캠페인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에 등록된 영상들은 일주일만에 조회수 1,700만을 돌파하며 이른바 랜선 서울여행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었다. ‘너의 서울을 보여줘 #SEOULNOW’라는 주제로 진행된 챌린지는 틱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영상 공유 캠페인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부터 저마다의 휴대폰 속에
0 Comments

스포티지NQ5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점보책꽂이 4단 42115 시스맥스
칠성상회
스마토 연료통 JCH-20L 기름통 연료보관통 휘발유통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