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망고스타코리아, 트럼프 2기 관세전쟁 속 K뷰티 마케팅 강화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정책이 K뷰티 산업에 기회로 작용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트럼프 1기 당시 중국산 화장품에 대한 25% 관세 부과 이후, 미국 내 중국산 점유율은 2017년 21%에서 2024년 9%로 급감한 반면, 한국산 화장품은 9%에서 22%로 상승했다. 이에 따라 K뷰티는 미국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과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점유율 확대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망고스타코리아와 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는 ㈜이지함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닥터슈라클(Dr. Ceur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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