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하이트진로, 라마다 신도림과 손잡고 ‘맥주+야구’ 감성 공략

(문화뉴스 차미경 기자) 하이트진로가 야구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경기를 생생하게 즐기고 싶은 팬들의 감성을 정조준했다.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켈리(Kelly)’를 앞세워 호텔과 손잡고 이색 마케팅에 나선 것이다.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이하 라마다 신도림 호텔)의 협업을 통해 야구 팬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로 꾸민 ‘켈리 브랜딩 룸’으로 재구성해, 투숙객들이 숙소 안에서도 야구의 열기를 생생히 체감할
0 Comments

모비스 제네시스GV70 PH3 비크블랙 붓펜 붓페인트 카페인트 흠집 기스
칠성상회
3M 포스트-잇 강한점착용 노트 657형광 핫핑크
바이플러스
택배 미니 박스 카터 사무용 커터칼 핑크
칠성상회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