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아메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 라이브 커머스 통해 ‘실 구매 7천건’ 달성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메디(amedee)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 ‘니나’가 신제품 ‘글루타티온 리포좀 15 테라피’, ‘필라 링클 필 마스크팩(3개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아메디는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를 통해 두 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총 5억 8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고, 판매수량 7천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라이브 방송 첫날부터 ‘루’와 ‘니나’의
0 Comments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47 렉스턴 W
바이플러스
근영사 독서카드 암기장 대 2개입
바이플러스
(S05)르노삼성 SM5임프레션 국산 에어컨 히터필터
칠성상회
까렌다쉬)844메탈샤프(블랙코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