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 라이브 커머스 통해 ‘실 구매 7천건’ 달성
문화뉴스
0
22
03.29 08:03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메디(amedee)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 ‘니나’가 신제품 ‘글루타티온 리포좀 15 테라피’, ‘필라 링클 필 마스크팩(3개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아메디는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를 통해 두 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총 5억 8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고, 판매수량 7천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라이브 방송 첫날부터 ‘루’와 ‘니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