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시행

[문화뉴스 차미경 기자] 코웨이가 자사 제품의 설치 및 AS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설치·AS 기사)의 방문 정보를 알림톡으로 사전에 안내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은 알림톡을 통해 도착 안내 화면에서 서비스매니저의 출발 여부, 현재 위치, 예상 도착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이번 서비스 도입은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존에는 서비스매니저들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안내하는 방식이 일반적이었으나, 이제는 시각화된
0 Comments

3공 스크류펀치 판교
칠성상회
콜스탬프 자동스탬프 C-0822 원본대조필 (38x13mm)
칠성상회
3M 4421 다용도 양면테이프 사각 10x35mm 20개입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