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시행
문화뉴스
0
8
01.15 16:20
[문화뉴스 차미경 기자] 코웨이가 자사 제품의 설치 및 AS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설치·AS 기사)의 방문 정보를 알림톡으로 사전에 안내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은 알림톡을 통해 도착 안내 화면에서 서비스매니저의 출발 여부, 현재 위치, 예상 도착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이번 서비스 도입은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존에는 서비스매니저들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안내하는 방식이 일반적이었으나, 이제는 시각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