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티엠씨케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년 연속 수상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티엠씨케이(TMCK)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정관장 황진단 작품이 되다’ 마케팅 캠페인으로 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2023년 SNS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통합 마케팅 부문으로 2년 연속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냈다.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TMCK가 기획·운영한 ‘정관장 황진단, 작품이 되다’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국내 미술시장 내 영 컬렉터의 높은 지지를 받는 도도새 김선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아트랩
0 Comments

3M 4421 다용도 양면테이프 사각 10x35mm 20개입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스마토 로프 탄력바 차량용 안전바 고무바 화물차 10M
칠성상회
카피바라 마시멜로 말랑이 (8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