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땅땅치킨, 2024 올해의 국민브랜드대상 ‘치킨 부문’ 대상 선정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주)프랜푸드 땅땅치킨이 13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24 올해의 국민브랜드대상’ 치킨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4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땅땅치킨은 맛과 서비스, 혁신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2004년에 대구에서 시작된 땅땅치킨은 현재 약 25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며 영남권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 충성도를 바탕으로 서울수도권 진출에도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땅땅
0 Comments

문화 백투명 3공D링바인더 5cm A4 백색 PVC B749-71
칠성상회
다용도 양면 투명테이프 30mmx3M
칠성상회
컨셉토디자인 확장형 코일매트 티볼리 에어 (2016-2019) 운전석1p
칠성상회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