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MZ세대 공략 위해 유튜브 채널 ‘하나TV’ 전면 개편
문화뉴스
0
9
3시간전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하나증권이 투자에 관심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유튜브 채널 ‘하나TV[하나증권]’을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기존의 정보 중심 콘텐츠를 넘어 공감형, 예능형, 소통형 콘텐츠를 강화해 하나증권만의 브랜드 채널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하나증권 유튜브 채널은 2019년부터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의 매일 아침 미팅을 실시간 방송으로 제공하며 기존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개편은 투자 정보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