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삼성증권, '백만 명이 선택한 ISA' 유튜브 콘텐츠 151만 뷰 돌파 기록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삼성증권이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업로드한 숏폼 콘테츠 형식의 '백만 명이 선택한 ISA' 콘텐츠가 151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삼성증권은 ISA 가입자수 업계 최대인 '백만'을 강조하기 위해 재미있는 숏폼 컨텐츠 형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연애 고백, 푸쉬업, 권투 샌드백, 바둑 대국 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되며 총 151만 뷰를 기록했다.'백만' 단어가 강조되는 콘텐츠로 1편 연애 고백 편에서는 커플의 '(고)백만은 안 돼' 멘트, 2편 푸쉬업 편에서는
0 Comments

올뉴쏘렌토 2014-2017 TPE 자동차 바닥 카 매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월드카 현대 자동차 컬력 세트 자동차 피규어 장난감
칠성상회
퍼즐라이프 500P 디즈니 토이스토리4 D516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