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광고, 40일 만에 조회수 1천만 회 돌파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주제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내가 먹은 음식이 몸에 새겨진다면?’이라는 콘셉트로 펼쳐진 이번 광고 시리즈는 공개 40일 만에 1편 1천042만 회, 2편 416만 회, 3편 478만 회로 총 조회수 2천만 회에 육박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식사는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식사이론 광고는 기괴한 타투 현상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실사와 애니메이션
0 Comments

3공 스크류펀치 판교
칠성상회
콜스탬프 자동스탬프 C-0822 원본대조필 (38x13mm)
칠성상회
3M 4421 다용도 양면테이프 사각 10x35mm 20개입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