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라비엘라, ‘시그니처 콜라겐 아이크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주식회사 다원랩 뷰티 브랜드 라비엘라의 시그니처 콜라겐 아이크림이 지난 13일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120% 초과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20대부터 서서히 빠지기 시작하는 콜라겐은 40대 이후에는 급속히 감소하게 되어 피부 탄력 저하를 유발한다. 라비엘라 시그니처 콜라겐 아이크림은 초저분자 167.7달 톤의 캐나다산 나노 콜라겐을 사용하여 처진 피부 탄력과 주름, 윤기를 개선하는 ‘촉촉한 피부 케어 솔루션’으로 정제수 대신 콜라겐 수를 62% 이상 사용하여 기존 제품들과는
0 Comments

카피바라 마시멜로 말랑이 (8개)
칠성상회
25년 양지사 다이어리 한장에365일 카렌다 B2 1면1년
칠성상회
루벤스 빽붓 배경붓 81 4호 -38810
칠성상회
문화 백투명 3공D링바인더 5cm A4 백색 PVC B749-71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