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이코노픽] bhc그룹, 치킨을 넘어 종합 외식 기업으로 성장한 '비결과 전략'
문화뉴스
0
12
11.07 09:16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bhc그룹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넘어 다양한 외식 브랜드 인수를 통해 종합 외식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치킨 사업 외에도 패밀리 레스토랑, 한식, 고급 한우 전문점, 수제버거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그룹의 성장과 수익성을 높이고 있는 bhc그룹의 사업 전략과 성과를 살펴본다.대한민국의 대표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인 bhc는 메뉴 개발과 품질 관리, 마케팅 전략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메뉴 혁신과 배달 서비스 강화로 치킨 프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