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알고리즘 문제점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문화뉴스
0
12
11.04 17:25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대표 서비스인 ‘숏플리(숏폼 플레이리스트)’를 홍보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는 알고리즘이 갖는 한계와 단점을 ‘숏플리(숏폼 플레이리스트)’ 서비스로 해결하는 내용을 담아 사용자의 공감대를 이끄는 데에 집중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광고 영상은 하루에 좋아요 12개만 누를 수 있는 점을 강조한 한정판 좋아요편과 원하는 영상만 모아서 볼 수 있는 점을 강조한 숏폼 플레이리스트 편으로 총 2편이 공개되었다. 2편 모두 기존 알고리즘에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