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하이트진로, 칼로리 낮춘 '테라 라이트'로 '헬시 플레저' 맥주 시장 선점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기존 맥주 제품에서 칼로리를 낮춘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전체 맥주의 유흥용 500ml병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8월, 가정용 시장 또한 소비자의 선택지가 가장 많은 대형마트 채널에서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리며 2개월 연속 라이트 맥주 판매 1위(시장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자료 중)에 등극했다. 출시 한 달 만에 라이트 맥주 판매 1위를 달성했을 당시 점유율 격차는 1.4배였다.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호
0 Comments

FAX L380SK 캐논 슈퍼재생토너 검정
바이플러스
마법의 고민 해결책 인생 해답책 소라고동 고민책 정답책 마법책 마법의책
칠성상회
깔끔 북커버 파우치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