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컬래버 제품 선봬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IP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컬래버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0 Comments

프로비즈 고주파 명함철 명함첩 480명
칠성상회
투명 사원증 아크릴 카드 케이스
칠성상회
연구노트 인물 MPB-L01 말리스타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