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LG유플러스,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 방문 고객 4년 만에 누적 160만 명 돌파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LG유플러스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를 방문한 고객이 4년만에 누적 160만 명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은 LG유플러스의 핵심 고객층인 MZ세대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2020년 9월 서울 강남구에 오픈한 오프라인 공간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7개층, 총 420평(1388㎡) 규모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 전시와 이벤트를 통해 2030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발견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4년간 틈 방문 고객
0 Comments

3M 미끄럼 방지 패드 쿠션 범폰 범폼 SJ-5518 64개입
칠성상회
크라프트 명함 크기 메모지 사무 문구 작은메모지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