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골든클럽,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9년 연속 수상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골든클럽이 13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9년 연속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골든클럽은 수익은 신뢰에서 출발한다는 ‘Profit by Faith’ 모토 아래, 개인투자자의 정보 비대칭 해소와 실질적인 수익을 얻는 데 일조하고자 설립된 (주)세계금융연구원의 대표 증권 정보 서비스 브랜드다.메이저 증권사 출신, 업계 10년 이상의 전문 인력 확보와 단기 추세, 파동을 추적하는 자체 시스템을 개발하여 변동성 높은 (증시)구간에서도 수익 실현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