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스위치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선정··· '고객 경험 강화' 예고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건강(기능성) 식품 브랜드 ‘스위치온’이 최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통해 스위치온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중에서도 엄선된 브랜드만이 입점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플랫폼으로,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한층 높이는 기회로 평가된다. 스위치온이 이 플랫폼에 입점한 것은 그동안 축적된 고객 신뢰와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특히, 스위치온은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고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