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리센느,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뮤즈로 활약… ‘젠지들의 뉴 아이콘’

[문화뉴스 김도형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비주얼 신드롬’을 예고했다.4일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가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의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리센느는 최근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을 발매, 맑고 투명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리센느와 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가 만난 만큼, 젠지(Gen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리센느는 앨범 활
0 Comments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78 르노삼성 QM3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