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 거리측정기 AOFAR GX10 국내 출시
리뷰타임즈
0
16
09.02 13:49
[리뷰타임스=ㅇㅇㅇ 기자] 빛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스마트 골프 거리측정기AOFAR GX10이 국내 골퍼들에게 찾아온다. 도미코리아는 글로벌 광학기기 분야 혁신브랜드 AOFAR의 골프 거리측정기 GX10을 9월 2일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OFAR GX10은 PNLC 액정을탑재해 저조도 환경에서도 액정을 통한 데이터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한 최대 1200야드까지 측정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갖췄으며 완전히 새로운 AI 기술을탑재했다.
GX10은 램프 기능, 깃발잠금 후 더 가까이 스캔 기능, 연속 스캔, PNLC 환경자동 디스플레이, 자기 흡입, 조정 가능한 접안렌즈 등 다양한기능을 통합했다.
AOFAR GX10의 주요 특징
· PNLC 액정 색상 자동 조절: 수십억 데이터 계산 모델을 기반으로 한 기술과 환경의 적응성을 갖춘 최신 액정 색상 자동 조절 기술이다. 환경이 어두울수록 붉게 나타난다.
· 전면 외관 디자인: 인체 공학 디자인 및 전체 고무 랩 디자인으로그립감이 편안하고 미끄럼 및 내마모성이 있다.
· N52 초강력 자력: 뒷면자석은 어떤 금속 물체 표면에도 흡착할 수 있다. 흡착력이 강해 떨어지지 않는다.
· 최대 1200야드 측정 : 넓은페어웨이를 한 번에 정확하게 측정한다.
· 모든 골프 경기를 완벽하게 플레이 : 외부에는 독립적인 슬로프스위치 버튼과 표시등 알림이 장착돼 있으며 원터치로 슬로프를 개폐해 골프 경기에 편리하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