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달바, 대만 시장 본격 공략…탑 인플루언서 ‘마비스’ 라이브커머스 완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가 지난 10일 대만의 유명 인플루언서 ‘할로 마비스’(Halo Mavis)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3시간 만에 5만 4천 개 판매를 돌파하며 대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SNS(페이스북 기준) 팔로워 57만명 이상을 보유한 대만의 탑 인플루언서 마비스는 5월,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에서 1분 만에 비건 미스트 세럼 5,500병을 소진하며 당일 2만 7천 병을 완판했다. 이 기세로 6월 방송에서 더블 세럼 5천 병을, 이번 라이브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