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에서 ‘이것’ 꼭 보세요!”…듀오, 결정사 선택 기준 3가지 발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부상하는 키워드는 ‘시성비(시간+가성비)’이다. 그렇기에 한정된 시간 안에 효율적인 만남을 진행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미혼남녀들이 증가하고 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결혼정보회사 선택 기준’을 공개했다.첫 번째는 ‘성혼수 및 회원수’이다. 회원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아지기에, 업계의 회원수는 곧 성혼율과도 직결된다. 실제로 듀오에서는 3만 7천명 이상의 회원 풀(pool)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이상형’을 제공하여 매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