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칼로(Calo)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 영예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14일동안 브랜드인 다이어트 토탈 케어 솔루션 칼로(Calo)가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브랜드선호도 1위(KBPA)’는 소비자들의 올바른 소비 활동을 돕고자 실질적 브랜드 선호 가치 판단을 위한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리서치를 통해 각 분야별 대한민국 대표하는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칼로(Calo)는 다이어트 연구 기간 20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