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영화] 돌비 시네마 7월 개봉작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영화적 쾌감이 넘치는 액션으로 무더위를 날려줄 7월 개봉작 세 편<탈주>, <데드풀과 울버린>,<슈퍼배드 4>를 소개한다. 내일을위한 추격 액션 영화부터슈퍼배드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까지다양하게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돌비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돌비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압도적인 영상미와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돌비 시네마


3일 이제훈과 구교환 주연의 속도감 가득한 추격전을 그린 영화 <탈주>가 개봉한다. 내일을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규남(이제훈)’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렸다. 눈을 뗄 수 없이 휘몰아치는 이들의 극한 추격전은 여름 극장가에 걸맞은 시원한 장르적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돌비 애트모스의 선명하고 풍성한 사운드는 마치 <탈주>의 주인공이 된 듯,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24일에는 국내 마블 청불 영화 역대 최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데드풀>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개봉한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또 한 번 '데드풀'을 맡았고,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이 새롭게 합류해 큰 기대를 모으는 이번 작품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다. 캐릭터와의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두 히어로의 매력과 티키타카는 돌비 비전으로 생생하게 전달되며, 폭발적인액션은 돌비 애트모스의 사운드를 통해 현장감이 배가된다.

 

 

같은 날 7년 만에 돌아온 일루미네이션의 대표 시리즈 <슈퍼배드>의 신작<슈퍼배드 4>가 개봉한다. <슈퍼배드 4>는 악당 짓에서 손 떼고 악당 전담 처리반 AVL이 된에이전트 미니언즈그루주니어의 탄생으로 능력치 상승한그루 패밀리그루에 대한 복수심에불타 탈옥한 빌런맥심을 막기 위해 펼쳐지는 이야기를담은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오랜 기간 귀여움으로 사랑받아 온 미니언즈를 포함한 캐릭터들의 개성넘치는 매력은 돌비 비전의 선명한 화질을 통해 더욱 돋보인다. 또한,예측 불가한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스펙터클해진 액션은 몰입감 넘치는 돌비 애트모스의 사운드로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