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하이트진로 켈리, 블루리본 서베이와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진행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하이트진로 켈리가 대한민국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의 맥주 파트너로 선정됐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하고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3가지 선정 기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
0 Comments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78 르노삼성 QM3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