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K트렌드] MZ세대 저격하는 마케팅...브랜드 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최근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를 활용한 마케팅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독특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가 주목받기 시작했다.특히 MZ세대 고객층들이 크게 주목을 하는 것은 바로 브랜드 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이다. 특정 캐릭터와 제품이 콜라보를 하는가 하면, 생각지도 못한 브랜드 간의 콜라보가 성사되며 크게 관심을 끌기도 한다.이러한 브랜드 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는 최근까지도 계속해서 활용되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최근 해태 프리츠는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
0 Comments

만들기 접시 제기차기 만들기
칠성상회
쉘 오말라 S2 G 680 4L 소분 기어 오일 (반품불가)
칠성상회
크로스 만년필 카트리지 8921(블랙)
칠성상회
다용도 바리스타 목공용 앞치마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