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하이트진로, 켈리X헤드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문화뉴스 양다솔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시즌을 맞아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인다.2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 성수기 마케팅의 일환으로 '켈리(Kelly)'와 스포츠 웨어 브랜드 '헤드(HEAD)'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전국 대형마트와 농협에서는 컬래버레이션 경품팩을 판매한다. 경품팩은 360ml 캔맥주 8캔, 24캔 두 종류로 출시한다.경품팩을 구매하면 협업 의류와 굿즈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보스턴백, 티셔츠, 양말, 타올과 굿즈, 스페셜잔, 테니스라켓 오프너 등 협업 의류를
0 Comments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78 르노삼성 QM3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