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세계 판매 1위 금연보조제 ‘니코레트’ 신규 캠페인 전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세계 판매 1위 금연보조제 브랜드 ‘니코레트’는 흡연자들의 금연 성공을 돕기 위한 신규 캠페인 ‘Correct, Nicorette’를 지난 24일 론칭했다고 밝혔다.흡연자들은 대개 흡연을 중독이 아닌 일종의 습관으로 인지하고, 본인이 실제로 느끼는 금단증상을 실제 ‘금단증상’으로 인지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이번 ‘Correct, Nicorette’ 캠페인은 금연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많은 금연 시도자들이 니코틴대체제(NRT, Nicotine Replaceme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