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알로드, 프로포즈용 1캐럿 반지 판매량 발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가 올해 프로포즈용 1캐럿 반지 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포즈용 1캐럿 반지가 알로드 전체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27%에서 올해 53%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알로드는 다이아몬드 전문기업 KDT다이아몬드가 지난해 3월 선보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체 생산 기술과 설비를 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원석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그동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