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비앤테크,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그래비티 제로 매출 14억 달성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의 음식물처리기 ‘린클’의 제조, 판매사 ㈜비앤테크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린클 그래비티 제로 특가 방송을 진행해 당일 1,900여 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매출 14억 원을 달성했다.린클 그래비티 제로는 롯데홈쇼핑에서만 1만 대 이상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린클 프라임에 이어 3~4인 이상의 가정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22L의 내부 용량과 33cm의 투입구를 자랑하는 넉넉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분해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겸비했다. 특히,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