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에게 직접 금융애로사항 듣는다
문화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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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08 16:52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제4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우리 팬 리포터’는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대표 소통 창구로써, 은행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관해 금융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다.고객패널은 상품/서비스 및 디지털 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적극적이고 다양한 제안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