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브루노 마스 내한 공연 Sold Out...치열했던 경쟁

[문화뉴스 함예진 인턴기자] 브루노 마스의 내한 공연이 예정된 가운데 이를 위한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졌다.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진행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Bruno Mars)’ 예매에서 전 좌석이 모두 매진됐다.지난 27일 오후 12시부터 현대카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 선 예매는 45분 만인 12시 45분에 매진됐으며 동시 접속자 수가 103만 명에 달했다. 이는 55만 명이 동시에 접속했던 지난 2017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2 콜드플레이(Coldplay)’ 선 예매 때보다 더 큰 규모였다.28일
0 Comments

태영 EVA 폼 양면 테이프 2T 25mm x 10M
칠성상회
닥쏘오토 벨크로 코일매트 확장형 더뉴 그랜져IG FACE LIFT 포함 1열2열 세트
칠성상회
종이나라 교육용스티커 표정 10매입 꾸미기스티커
칠성상회
브롤스타즈아크릴키링 미스터P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