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제 밖에서 만나요”…오프라인 접점 강화하는 뷰티브랜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지난 1월 론칭한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 되기 전부터 발빠르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특히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입점은 물론, 헤어&메이크업 살롱을 결합한 원스톱 체험형 뷰티 플레이스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셀리라운지’ 까지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오프라인 매장만 12개를 확보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했다.더 라퓨즈 측에 따르면 독자적인 바이오
0 Comments

3M 귀 삽입형 귀마개 Push-Ins 5개 묶음
바이플러스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