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동국제약, 잇몸관리 중요성 강조한 ‘잇몸건강24 캠페인’ 선보여

[문화뉴스 김국진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잇몸건강24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트레스나 우울증과 잇몸병(치주질환)의 연관성에 대한 논문을 소개했다. 동국제약의 잇몸건강24 캠페인은 잇몸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활동이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동국제약은 매달 대국민 잇몸 건강 향상을 위한 잇몸 관리나 잇몸병과 전신질환의 관련성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잇몸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된 연구는 지난 3월에 에 실린
0 Comments

3M 귀 삽입형 귀마개 Push-Ins 5개 묶음
바이플러스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