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 소통 강화 전략…‘2022 전략발표회’ 개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임과 동시에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지난 일요일(25일) '2022 김가네 전략발표회'를 양재 AT센터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김가네는 연례행사로 해마다 신메뉴 발표와 함께 점주 대상 집체 교육을 진행해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현장방문 교육으로 대체하여 진행해왔었다. 이번 '2022 김가네 전략발표회'의 주요 쟁점은 리브랜딩과 매장운영시스템 개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었다.리브랜딩의
0 Comments

화일류 제본용 인덱스 내지 무지 A4 5분류 10세트
칠성상회
묶음 포스트잇 플래그 분류용 종이 670-5PN x 6EA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