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나’를 버리면, 아이디어가 샘솟는다

관심이 돈이 되는 시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에서건 업무에서건 획기적인 콘텐츠로 타인의 이목을 끌어야 한다. 그러나 아이디어의 샘은 쉽사리 솟구치지 않는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인기 있다는 콘텐츠를 챙겨 보고, 빅데이터가 가리키는 트렌드를 알아내려고 애쓰지만 별 소득이 없다.책 『평소의 발견』(북하우스)에서는 ‘빅데이터는 크리에이티브의 적’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현재 20년차 카피라이터로, 시디즈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ABC 마트 ‘세상의 모든 신발’ 등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광고 캠페인들에 참여했다. 항상 창
0 Comments

가정용 코팅기 KOLAMI-324 4롤러 A3 무소음 무기포
칠성상회
물고기 애벌레 원목 낚시놀이 장난감
칠성상회
반짝반짝 보석스티커(1000원X20개)
칠성상회
월드 중장비-지게차 자동차 미니카 건설차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