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에그드랍, 태국 진출…해외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이 국내시장 성장과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전했다.에그드랍의 해외 진출 계획을 밝힌 지난 2021년 이후, 브랜드 관계자는 수개월간 미국, 동남아 등 국가를 직접 방문하는 현지 시장 조사에 착수했다. 해당 조사 후 수립한 해외 시장 확대 전략이 좋은 결실을 맺어 현지 파트너와 함께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하게 됐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에그드랍의 해외 진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한국 에그드랍의 맛과 품질, 디자인 등 브랜드를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