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칭따오, 퇴근길 직장인들의 저녁 술상 공략 위해 ‘칭따오 BIG 치킨도시락’ 출시

[문화뉴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퇴근길 직장인을 타깃으로 CU편의점과 협업한 ‘칭따오 BIG 치킨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1인 가구가 증가하고, 외부모임보다 홈술과 혼밥을 지향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간편한 저녁 한끼를 편의점에서 해결하려는 직장인 일명, ‘편퇴족’을 겨냥한 것이다.재료는 누구나 좋아할 법한 국민 대표메뉴인 치킨을 앞세웠다. 치킨과 맥주의 조합을 살려 누구나 쉽게 손이 갈만한 도시락으로 접근한 것이 특징.무엇보다, 절대깔끔 칭따오와 곁들일 때 최적인 단짠(달고 짠) 특제소스의 닭고기 바비큐 한 조각을
0 Comments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
스포티지NQ5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