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 BI 교체하며 볼륨 확장으로 젊은 감성 더해

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 ‘프랑코페라로’가 런칭 이후 ‘프랑코페라로’의 가장 큰 변화를 주었다. 이번 BI 교체로 21FW부터는 기존 ‘프랑코페라로’에서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로 선보이며 추가로 상품 업그레이드는 물론 유통 확장 등 하반기에 많은 변화를 앞두고 있다. 최근 남성복 시장이 점점 확대되는 가운데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도 젊은 고객층 위해 볼륨을 확장한다.현재 4050 실 고객층에서,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30대까지 고객층으로 확장하며 캐주얼 ‘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