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종합광고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 ‘돈쭐’ 내는 MZ세대에 CSR 마케팅 통한다

코로나19로 온택트가 일상이 된 상황에 대중은 보다 효율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선택하게 된다. 최근 소비자의 구매 패턴은 기업을 대표하는 이미지, 브랜드에 따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기업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하다.소위 ‘돈쭐’로 표현되는 착한 소비는 특히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가 주도 하고 있다. 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의하면 젊은 MZ세대 중 착한 소비에 참여한 적이 있는 비율이 96%에 해당했고, 추가 비용을 내더라도 환경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한 이들은 73%에 해당했다.이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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