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서울 지하철 민원 1-2위는? 코로나로 '마스크' 미착용 민원 급부상

[MHN 문화뉴스 김종민 기자] 서울교통공사가 19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작년 가장 많이 접수된 서울 지하철 불편 민원은 '냉난방'과 '마스크' 관련 민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공사는 민원을 전화를 통한 고객센터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며, 지난해 총 접수된 민원은 92만 건으로 작년보다 0.8% 감소한 수치다.민원 중 98% 이상이 전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됐다.주요 접수창구인 고객센터의 호선-월별 통계를 살펴보면, 호선별로는 이용객이 많은 2호선의 민원이 가장 많았고, 대체적으로 수송인원 수와 민원이 비례했다. 작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