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코로나19 위기 속, 한류 콘텐츠 소비는 증가

[MHN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코로나19 위기 속에도 드라마, 예능, 게임 등의 한류 콘텐츠의 소비 비중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함께 전 세계 한류 콘텐츠 소비 현황과 확산 수준을 정기적으로 조사하는 ‘2021년 해외 한류 실태조사'를 28일 발표했다.코로나19 이후 예능・드라마・게임 등 소비 비중 증가조사 결과 한류 소비자들의 분야별 소비 비중은 드라마(29.7%), 미용(뷰티, 27.5%), 예능(26.9%), 패션(24.8%)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코로나19 발생 이전과 비교해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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