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현대차그룹, 비대면 서비스 로봇 ‘DAL-e’ 공개...“고객과 소통·교감”

[MHN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언택트 시대, 고객과 교감하며 소통하고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비대면 서비스 로봇을 선보인다.현대차그룹은 25일 서비스 로봇 ‘DAL-e(달이)’ 를 최초로 공개하고 자동차영업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서비스 로봇 ‘DAL-e’는 기존국내에 출시된 안내 로봇들과 비교해 절반정도의 중량에 친근하고 따뜻한 감성 디자인의 아담한 외모가 특징이다. 또한 얼굴 인식, 자연어 대화 기술, 자율이동 기술을 탑재해 현대차•기아 영업지점 등 고객응대가 필요한 다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