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한국기업평판연구소,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MHN 문화뉴스 임건탁 기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지난 20년 12월 19일부터 21년 1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40,790개를 분석하였다. 1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58,680개와 비교하면 14.7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