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에셋플래너, 고객 중심의 서비스 확대하고자 본사 상담실 개편 나서
문화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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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1.17 09:00
다우-키움그룹의 계열사인 키움에셋플래너(Kiwoom Asset Planner, 대표이사 조용학)가 서울시 강남 본사(사조빌딩)의 고객 상담실을 개편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움에셋플래너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지난 7월부터 본사 9층에 있는 고객 상담실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고객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고객 전용 상담실 수를 확대한 것이다. 본사 사무실과 상담실 8개가 혼재돼 있던 기존 공간이 FA(F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