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네고왕' 황광희가 해낸 나만 알고 싶은 '질레트' 이벤트 혜택, 기간은?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아이돌 황광희가 출연하는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이 지난 23일 GS25편의점과 함께 네고를 성사시켰다.역대급 할인 네고 성사로 화제를 모은 BBQ편을 시작으로 단 9회만에 누적 조회수 4천 800만 회를 돌파했다. 첫 화의 경우, 24일 조회수 7백만 회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네고왕’은 황광희가 시민들의 대표로 온갖 소비자 후기들을 모아 본사에 소비자 요청 사항을 직접 네고하러가는 ‘본사 직접 리뷰 배송’ 컨셉의 웹예능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하고싶었던 말을 시원하게 해
0 Comments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78 르노삼성 QM3
바이플러스